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장로 맛집]쪼아저씨네 파스타 가성비갑!!


<쪼아저씨네 파스타>







첫 포스팅이자 처음 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주광역시 충장로에 위치한 "쪼아저씨네 파스타"에요. 

매장은 전남대학교 후문 바로 건너편 2층에 하나 더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상무지구에는 있었다가 사라진 것 같으니 헛걸음 안하셨으면 해요...ㅎ 

쪼아저씨네는 리조또가 생각날 때 찾아가는 곳이에요. 5번 이상은 간 것 같은데 단골할인은 없나요? 

여기 토마토리조또가(리조또 디 마레) 취저에요ㅋㅋㅋㅋㅋㅋ  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랍니다. 

물론 다른 것들도 맛있었어요! 






메뉴판



가장 눈여겨볼 점은 모든 메뉴를 주문 시 오늘의 피자가 한판 "무료"라는 것이에요!!

(피자를 여러 종류 먹고싶다 하시는 분은 피자+파스타 주문해도 피자를 한판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ㅎ 그리구 오늘의 피자랑 안겹치게 주문하실 때 슬며시 물어보시면 살짜쿵 알려주십니다. ㅎㅎㅎㅎ)

대체적으로 가격은 무난하다고 봅니다. 피자까지 나온다고 하면 가성비는 갑이죠.

















내부



내부는 이렇게 배치되어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흔들그네(?) 자리인데 이게 낭만적인 것 같으면서도 먹는데 흔들려서 불편하더라구요

뒤쪽에 발코니에는 2자리가 있는데 바로 옆에 폐가가 있어서 뷰가 좋지는 않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에 위치한 창가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총메뉴



가지런히 음식을 놓고 찍어야 하는데 얼른 먹고싶어 급하게 찍어서 난장판이네요...ㅠㅠㅠ

피클이 메인처럼 가운데에 위치한건 무엇?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리조또를 2개 시키기로 했네요. 한국인은 밥심아닙니까?? ㅎ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피자 한판(고르곤졸라), 리조또 2개(뽈로 에 풍기, 리조또 디 마레)입니다. 

서비스로 깔쪼네 피자를 받았네요




















토마토리조또



제가 최애하는 토마토리조또입니다.

토마토리조또를 평상시에 잘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해산물의 향과 토마토의 맛이 절묘하게 조화된 맛입니다. 사진만 보니깐 다시 먹으러 가고싶네요ㅠㅜ😂😂 

인싸용어로 JMTGR!!

참!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토핑에 모짜렐라 치즈도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크림리조또



저는 토마토리조또도 좋아하지만 크림 이용한 음식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이래서 살이 찌나 봅니다...ㅠ 안좋아하는게 없어....... 

같이 간 짠리님은 먹은 메뉴중에서 제일 입맛에 맞았다고 하네요

















고르곤졸라피자



이 피자는 맞아요! 모두가 다 아는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맛있습니다. 네 맛있어요. 말할 필요가 없지요.

사실 고르곤졸라 대신 마르게리따를 주문하려 했지만 재고 소진으로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해서 차선책으로 주문했어요.

하지만 고르곤졸라도 사랑이죠😍 


















깔쪼네



이 피자는 서비스로 주신 깔쪼네라고 해요. 약간 퀘사디아 느낌이 나지 않나요?

맛은 퀘사디아에서 강렬함이 약간 빠진 느낌이더라구요. 맛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돈을 주고 사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서비스는 환영이에요ㅎㅎㅎㅎ)

이 날 먹지는 못해 스테이크나 파스타는 후기에 없지만 예전에 먹어봤는데 다 나쁘지 않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들만 있네요. 다른 메뉴들도 두려워 말고 주문해도 될 듯 싶네요. 


전에도 블로그를 잠깐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해서인지 글이 매끄럽지 않다는 생각도 들어 수정도 많이 하고 다른 블로그들도 참고해보고 써봤네요..ㅎ 아직 부족하지만 더 양질의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총점 :  ★


 

(★)의 갯수는 1~5개이며 수가 많아질수록 맛있거나 찾아가 봐도 좋을 곳입니다. 

보통의 경우 2개이며, 4개일 경우 당일치기 투어, 나들이를 할 때 가볼만한 곳, 5개일 경우 투어나 여행을 할 때 꼭 가봐야 할 곳을 뜻합니다.





 

이상으로 피같은 사비를 사용한 솔직후기임을 밝히며, 주관적인 견해가 포함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를 춤추게 만듭니다